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시아나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파리는 어째서’ 등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아시아나항공의 파리는 어째서와 지구를 사랑한 비행 캠페인이 7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며, 올해는 방송, 디지털, 오디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총 290점이 출품돼 광고 전문가와 소비자 심사단 등이 진행하는 3단계의 엄정한 심사가 이뤄졌다.   좋은 광고상 TV 부문에 선정된 ??..

      산업·IT2024-03-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지구를 사랑한 비행 캠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지구를 사랑한 비행 캠페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